상세정보
떠나보면 알지 : 12명의 작가가 전하는 설렘과 성찰의 여행기
미리보기

떠나보면 알지 : 12명의 작가가 전하는 설렘과 성찰의 여행기

저자
김상미,김선희,박나영 등저
출판사
책먹는살롱
출판일
2024-12-22
등록일
2025-01-10
파일포맷
PDF
파일크기
11MB
공급사
예스이십사
지원기기
PC PHONE TABLET 웹뷰어 프로그램 수동설치 뷰어프로그램 설치 안내
현황
  • 보유 1
  • 대출 1
  • 예약 1

책소개

세도나의 평온함과 그랜드 캐니언의 광활함을 마주하면서
우리는 비로소 잊고 지냈던 내면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다!

미지의 세계로 한 발 내딛는 순간 더 이상 예전의 나로 돌아갈 수 없다!

12명의 작가가 전하는 도전과 변화를 향한 특별한 여정


여기가 아닌, ‘그곳’을 꿈꾸는 이들이 있다. 일상을 떠나 비일상을 꿈꾸는 사람들. 아직 가보지 않아 미지의 공간으로 남아 있는 곳을 동경하는 열두 명이 모여 〈여행〉이라는 큰 주제 아래 다양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여행은 단순히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는 것 이상의 의미가 있다. 미지의 세계를 탐험하고 난 후에는 결코 전과 같은 사람으로 돌아갈 수 없다. 같은 곳을 여행하더라도 이야기는 각자 다르게 쓰여진다. 세상과 자신을 연결하는 것, 그것이 바로 여행의 참 의미일지 모른다.

이 책은 설레는 첫 여행, 꼭 가보고 싶은 곳, 여행작가들의 노하우까지 알차게 담았다. 꿈을 꾸다가 꿈을 현실로 만든 사람들의 이야기다. 여행 전 계획할 때의 설렘, 첫발을 떼어 떠날 때의 흥분, 꿈같은 시간을 보내고 다시 익숙한 나의 일상으로 돌아오고, 다음 어딘가를 그리는 이야기들이다.

때로는 매일매일 물 밀듯이 들이닥치는 현실 앞에서 일상을 벗어나 비일상을 꿈꾸는 게 어려울 수도 있다. 각양각색 상황 속에서 여행을 꿈꾸는 이들이 느끼는 감정을 들여다보며 대리만족을 하기도 하고, 다음 여행을 계획하는 데 꿈을 한 조각 보태기도 한다. 그 다음 타자는 이 책을 읽고 꿈을 꾸며, ‘그곳’을 그리게 될 독자가 될 것이다.

그러나 분명한 건, 떠나봐야만 아는 게 있다는 거다.
먼저 떠나본 열두 작가들은 입을 모아 이야기한다.

“떠나보면 알지”

연관도서 연관도서를 소개해드립니다!
출판사동일
저자동일

QUICKSERVICE

TOP